team logo icon
article content thumbnail

[News] 에이프릴스킨, ‘APR Corporation’으로 법인명 변경… 글로벌 기업으로 새 도약

2017.08.17
▲APR Corporation 본사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브랜드 가치 향상과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에이피알 코퍼레이션(이하 APR Corporation)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법인명 변경은 유통사업 확대 및 사업 다각화를 통해 지속성장 가능한 수익 모델을 개발해 나가고, 대내외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일환이다. 또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행복한 삶을 제공하는 것을 기업의 비전으로 삼았다.

▲APR Corporation CI

APR Corporation 이주광 대표는 “우리의 모든 비즈니스는 A Spirit을 바탕으로 시작한다”며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A Spirit은 ▲ASK(우리는 고객에게 묻고 제품과 서비스로 답을 합니다) ▲ACE(우리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ANOTHER(우리는 고객에게 또 다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듭니다)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혁신 ▲실천 ▲배려 ▲정직 ▲책임을 5대 핵심가치로 삼고, 우수 인재 확보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APR Corporation 김병훈 대표는 “미래 경쟁력은 인재에서 나온다는 믿음으로 지속적인 인재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며 “회사의 성장에 맞춰 기업문화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APR Corporation은 2016년 3천 5백만 달러(한화 약 38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창업 2년 만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 또한 미국 경제지 포브스(Forbe’s)로부터 ‘2017년 비상할 대한민국 10대 스타트업(10 South Korean Startups Breaking Out In 2017)’에 선정된 바 있다. 이외에도 후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참고기사


최신 아티클
Article Thumbnail
[메디큐브] 에이피알, 미국 LA 메디큐브 팝업에 구름 관중 몰리며 ‘대박 흥행’
‘메디큐브, 미국 LA를 홀리다’
Article Thumbnail
[직무인터뷰] 채널을 넘어 브랜드를 전하다
국내B2B팀 이슬기 팀장
Article Thumbnail
[Insight] APRO가 쓰는 뷰티이야기_메디큐브 광고가 미국에 떴다?!
뉴욕(NY)과 엘에이(LA)를 수놓은 메디큐브의 대형 옥외 광고 소식...!